Lavina Dsouza와 그녀의 남편은 앱

Lavina Dsouza와 휴일을 정리하다

Lavina Dsouza와

Leeds의 Lavina Dsouza(34세)는 “우리는 몇 개의 앱을 부부로 사용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일부는 경비를 기록하거나
일상적인 집안일을 위해 사용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여행용으로 사용합니다.”

이전에는 Ms Dsouza와 그녀의 남편이 예산을 놓치고 계획했던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다양한 앱을 사용하여 모험을 계획합니다.

“우리는 특히 TripIt을 좋아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모든 예약과 티켓을 추적하므로 누가 책임자인지 논쟁하지 않습니다!”

서리에 사는 Tom(35세)과 Madeleine(32세) Whiteley는 첫 아이를 임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Kinder라는
앱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Whitely 씨는 “그렇지 않으면 꽤 지루했던 일을 하는 것은 재미있는 방법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잠시 데이트 장면을 벗어나서 틴더 스타일의 무언가를 하는 것이 조금 재미있었습니다!”Kinder는 데이팅 앱 Tinder의 ‘밀어서 좋아요’ 특성을 사용합니다. 네덜란드 개발자인 Krijn Haasnoot가 2016년에 출시했습니다.

Lavina

출시 첫해에 약 3,000명이 앱을 다운로드했습니다. 2018년에 이 앱은 입소문을 타고 현재 150만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

Haasnoot 씨는 “기술은 일을 더 재미있게 만들어 ‘오래된’ 방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Tinder와 디자인이 유사한 또 다른 앱은 Cobble입니다. Cobble은 “계획하는 시간을 줄이고 함께 시간을 더 많이”를 약속합니다.

창립자인 조던 스콧은 “저녁에 무엇을 하기 위해 남편과 매일 밤 왔다 갔다 하는 것이 지겹다”고 말했다. “훌륭한 리소스가 엄청나게 많았지만 공동으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없었습니다.”

Ms Scott은 2020년 6월에 의사 결정 앱인 Cobble을 출시했습니다. 그 이후로 Cobble은 16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성장했으며 올해에는 15개의 새로운 도시에서 출시할 계획입니다.Cobble은 “의사 결정”을 쉽게 만들고, Scott은 TV에서
무엇을 볼 것인지, 어느 바에 갈 것인지, 미니 휴식을 취할 곳을 말합니다.

“50통의 문자를 주고받거나, 무엇을 보고, 무엇을 주문할지 빙글빙글 돌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언급된 모든 앱은 삶을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지만 화면 기반 활동의 또 다른 계층을 추가합니까?
DataReportal에 따르면 16~64세의 사람들은 이미 연결된 장치에서 하루에 약 7시간을 보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스크린 타임은 종종 신체 활동 및 수면과 같은 건강한 행동을 대체하며 우리를 더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기보다는 외로움과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인터넷 중독 상담 서비스인 Escapingthe.com의 설립자인 Jeremy Edge는 몇 가지 우려 사항을 제기합니다. 그는
게임 장애, 소셜 미디어 중독 및 기타 문제가 있는 화면 사용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돕습니다.

그는 우리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우리의 기기를 사용한다면 우리는 ‘퍼빙’하거나 누군가를 무시하고 우리
전화를 선호하게 되며, 이는 “관계를 해치고 사람들이 단절된 느낌을 줍니다”라고 말합니다.

Edge 씨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락하고 직접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를 구성해야 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