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y 리더십: PM 직위의 경쟁자들을 위한 생활비

Tory 리더십: PM 직위의 경쟁자들을 위한 생활비 위기 초점

생활비 위기는 아마도 차기 총리가 직면하게 될 가장 큰 문제일 것입니다.

Liz Truss 또는 Rishi Sunak이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10번의 열쇠를 얻게 되면 그들은 다음과 같은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치솟는 청구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정부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현재 후보들은 차기 지도자와 차기 총리를 선출하는 16만여 명의 보수당 의원들에게 호소하려 하고 있다.

그러나 더 많은 유권자들이 지켜보면서 후보자들은 실제로 생활비에 대해 무엇을 약속했습니까? 그들은 무엇을 할 준비가

Tory 리더십

먹튀검증커뮤니티 되어 있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야 합니까? 그리고 리시 수낙의 기록은 그의 계획에 대해 무엇을 말해주는가?

하지만 선두주자를 먼저 잡아봅시다.Liz Truss의 큰 계획은 그녀가 취임하는 즉시 비상 예산입니다.

그녀는 국민 보험 분담금 인상을 즉시 되돌리고 에너지 요금에 대한 녹색 부과를 중단하기를 원합니다.

그녀의 동맹국은 이것이 사람들에게 주머니에 더 많은 돈을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외무장관은 주말 동안 세금 부담을 줄이고 “유인물을 제공하지 않음”으로써 사람들을 돕고 싶다고 말하면서 압력에 직면했습니다.

에너지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더 이상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입니까?

좀 빠지는. Truss의 팀은 그녀가 어떤 결정도 내리지 않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긴급 예산에서 무엇이 필요하고 무엇이

가능한지 살펴볼 것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중요한 정치적 맥락이 있습니다.

Tory 리더십

더 낮은 세금과 더 작은 주(더 적은 “유인물”)는 많은 보수당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더 넓은 유권자는 어떻습니까? 특히 지난 선거에서 처음으로 보수당을 지지했던 전 노동당 유권자들은?

그녀의 감세 계획이 부유층에 더 많은 혜택을 줄 것이라는 비판도 있다.

연금 수급자는 국민 보험을 지불하지 않으며 실업자나 소득이 £12,500 미만인 사람도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인상되는 법안의 영향을 더 많이 느낄 것이지만 감세의 혜택은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국민 보험이 작동하는 방식으로 더 많이 벌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질문할 것입니다. 이것이 지원을 대상으로 하는 최선의 방법입니까?

Sunak 팀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Sun 신문의 기사에서 Truss의 계획(법인세 인상 취소 계획 포함)이 “대기업

및 추위에 가장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남겨두고 잘 지내십시오.” 그는 더 과감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씁니다.

그렇다면 그는 총리로 취임한 첫 주에 무엇을 계획하고 있습니까? 그는 에너지 요금에 대한 부가가치세를 폐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상으로 그는 구체적인 방법으로 많은 것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Sunak의 지지자들은 향후 에너지 요금이 어떻게 되는지에 달려 있다고 말합니다. 총리 재직 기록을 보면 믿을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기억하십시오. Sunak 씨는 종종 가장 낮은 소득을 가진 사람들을 돕기로 결정하기 전에 행동해야 하는 많은 압력에 직면했습니다.

그는 올해 초 봄 성명 이후 가격 인상으로 사람들을 돕지 않았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많은 보수당 의원들은 그에게 행동을

촉구했고 몇 주 안에 그는 새로운 생활비 지원을 발표했습니다.

Sunak씨는 처음에 노동당이 도움을 주는 데 도움이 되는 횡재세를 요구했지만 결국 동의하기 전에 저항했습니다.More News